077.jpg

 

- 우리가족 수제 간식 스콘 만들기 체험 -

  

합천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지난 16일 수요일 가족사랑의날 프로그램으로 관내 군민 중 8가정을 대상으로 수제 간식 스콘 만들기를 실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합천문화복합희망센터 3층 수려한수랏간에서 진행됐으며 아이들과 함께 쿠키 만들기 수업에 대한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온가족이 좋아하는 디저트 메뉴로 세가지 종류의 스콘을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가족사랑의날 프로그램은 일·가정 양립을 위해 바쁜 주중에도 수요일 하루만큼은 정시에 퇴근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작은 실천이 가족사랑의 첫걸음이 된다는 의미를 지닌 날로 합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2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전덕규 노인아동여성과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들이었다. 앞으로 우리 군의 건강한 가족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합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군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055)930-4732~5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합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네이버밴드에 가입하면 프로그램 및 각종 정보를 더 공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