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행복으로 되돌아 옵니다."

 

sa_01.jpg 

 

 

합천군(군수 하창환)에서는 합천군 사랑의 봉사단과 군청 및 읍사무소 직원 등 30여명이 합천읍 버스터미널 앞에서『희망 2012』 이웃돕기 성금모금 추진의 일환으로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가두모금과 사랑의 열매 달아주기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행사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눌 수 있는 기부문화의 생활화와 공동체의식 함양과 다양한 경로를 통한 이웃돕기에 참여 할 수 있도록 군민의 관심을 제고하여 훈훈한 인정이 넘치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한 범 군민 운동으로 추진 되었다.

 

sa_02.jpg 

합천군과 경남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한 이날 가두 캠페인에서는 합천군의회 박우근  의장 및 군의원, 김흥진 합천경찰서장, 문상웅 합천소방서장, 김학수 교육장, 하경수 농협합천군지부장 등 각계 각층의 기관․사회단체에서 온정의 손길을 보내왔다.

 

이날 모금은 합천축협 직원일동 261만원, 농협중앙회 합천군지부 직원일동 70만원, 합천농업협동조합 이성출 조합장 50만원, 합천군 매봉회원 일동 100만원, 성모유치원․꼬꼬마숲어린이집․원광어린이집 교직원 및 원아 일동 93만원, 사회단체 및 군민 등 자율 참여 모금액 361만원을 포함한 9,352,310원이 모금되었으며,  모금액 전액은 언론사를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되어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하게 쓰일 예정에 있다.

 

< 이웃돕기 성금모금 캠페인 >

 

ㅇ 성금모금 중점기간 : 2011. 12. 1 ~ 2012. 1. 31(2개월간)

ㅇ 성금접수창구
       -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경상남도지회 : 군청 주민생활지원과(930-4701),
                                                                               전 읍․면사무소

 

 [ 희망 2012「사랑의열매 달아주기」 HD 동영상, 2분 08초]

 

 

 

 * "SD" 글자를 눌러 "HD"를 선택하시면 더욱 선명한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