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jpg

 

-김태호 국회의원 합천군 국민의힘 공천인 참석-        

 

5월 19일 지방선거 시작일에 맞추어 합천군 국민의힘 공천인들은 오후 2시 왕후시장 앞에 모여 필승을 다짐하는 출정식을 가졌다.

 

국민의힘 합천군 공천인들은 5월 19일 오후 2시 김태호 국회의원과 지지자들을 모시고 필승을 다짐하는 출정식을 가졌다.

 

사회자는 김태호 국회의원께서 오늘의 주인공인 김윤철 합천 군수 후보에게 먼저 마이크를 넘겨달라는 부탁을 받았다며 김윤철 후보에게 마이크를 넘겼다.

 

김윤철 후보는 지지연설에서 3개월 전 이 자리에서 윤석열 당시 대통령 후보를 지지해 주실 것을 부탁드렸는데 오늘 같은 자리에 합천 군수 후보로 다시 설수 있는 기회를 주신 위대한 군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을 준비가 된 합천군을 위해서는 김태호 국회의원, 박완수 경남지사 후보와 가장 소통이 잘 되는 김윤철이 적임자라며 반드시 당선되어 발전 기틀을 완성할 수 있도록 꼭 선택해달라며 지지를 부탁하였다.

 

김태호 국회의원은 화답하는 연설에서 다시 한번 김윤철 군수와의 인연을 강조하며 정권교체로 이룩하고 성장 기회를 맞은 합천군을 위해서는 추진력과 행정을 아는 김윤철 후보가 가장 적임자라며 합천 군수에 꼭 당선될 수 있도록 지지를 부탁한다고 합천군민의 위대한 선택을 믿는다며 지지연설을 마무리하였다.

 

출정식은 무탈하게 1시간 정도의 일정으로 마무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