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은 오는 1월 30일까지 ‘합해서 천만 관광객 만들기’를 위한 합천관광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SNS 서포터즈는 합천관광에 관심있는 사람으로 개인 SNS 계정의 게시글 10개 이상, 팔로워가 100명 이상, 사진 및 동영상 촬영에 재능있는 사람이면 거주지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합천관광 SNS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오는 2월부터 11월까지 10개월 동안 지역의 관광지‧축제 등 크고 작은 행사의 소식 포스팅과 현장 취재, 숨은 관광지와 맛집 소개 등 각종 합천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홍보하는 일을 담당하게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선정된 원고에 한해 1편당 6만 원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합천군 관내 주요 관광시설 무료 입장(신분증 지참), 활동 실적에 따라 연말 군수표창 및 부상(합천사랑상품권)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자는 군청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월 4일 개별 통보할 계획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합천군청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 담당(055-930-4668)으로 연락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개성 있고 참신한 콘텐츠로 합천 관광 홍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많이 지원해 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0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