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jpg

 

 육아 정보 주고 받으며 공감하는 시간 가져

 

  합천군육아지원센터(센터장 권윤숙)는 지난 24일, 센터 2층 프로그램실에서 양육자 7명을 대상으로 육아사랑방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육아사랑방」은 영유아 및 초등 저학년 양육자의 자녀 양육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이날 참여자들은 육아 전문가의 진행 하에 서로 육아에 대한 경험과 정보를 주고 받으며 현실적인 육아 스트레스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권윤숙 센터장이 진행하는 ‘육아사랑방’은 참여자들로부터 높은 참여율과 만족도를 보이는 육아지원센터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올해 8월, 11월에도 참여자를 모집․운영할 예정이다.

 

  권윤숙 센터장은 “우리 센터는 늘 ‘육아하는 가정에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한다”며 “앞으로도 이렇게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해 가정마다 행복을 전하는 한편 건강한 양육 문화를 조성하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합천군육아지원센터는 놀이체험실, 도서와 장난감 및 돌상․백일상을 대여하는 어린이 도서관, 상담을 위한 우리아이 나뭇길을 연중 운영하고 있으며 그 밖에 다양한 부모교육, 체험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양육상담 및 심리치료, 프로그램 참여 등 문의(☎055-934-0883)는 연중 수시로 접수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