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jpg

 

『양질의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에 뒤이어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2021년 올 한 해 군정 최고의 목표를 일자리 창출에 두고, 그 일환으로 일자리창출 아이디어 발굴 보고회를 17일, 합천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군수 주재로 개최했다.

 

지난 3월 22일부터 4월 16일까지 28일간 ‘양질의 일자리 발굴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 결과 군민 제안 4건, 공무원 제안 75건 총 79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으며, 해당 아이디어를 검토하여 시행 가능한 제안서를 중심으로 보고회가 진행됐다.

 

문준희 군수는 보고된 아이디어들 중 민원 해소와 동시에 일자리 창출을 유도할 수 있는 사업들에 대해 적극 시행해 줄 것과, 이번 기회뿐만 아니라 업무를 추진해 나가면서 일자리 창출과 연결될 수 있는 아이디어라면 담당부서를 통해 언제든 제안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군청 관계자는,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를 제안해 준 군민 및 공무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먼저 전하며,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 및 발굴 보고회는 일자리 욕구 파악을 위한 첫 도전으로 그 의의를 두고 싶다고 했다.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합천 군민들의 일자리에 대한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제안된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새로운 일자리가 발굴·시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모를 통해 접수된 시행가능 아이디어는 향후 심사를 통해 시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