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2.jpg


2017년 7월 27일부터 8월 15일까지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무더위를 날릴 한여름밤의 축제, 고스트파크2017 익스트림 호러


 ‘박열’, ‘시카고 타자기’ 등 영화․드라마 촬영의 메카, 합천영상테마파크에 국내 최고의 호러 축제 고스트파크가 더욱 강력해진 ‘고스트파크 2017 익스트림 호러’로 찾아온다.


고스트파크2017은 7월 27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12시까지 야간에 운영되며, 휴무일 없이 진행된다. 악몽교실, 블러드맨션, 고스트올림픽 등 새로워진 어트랙션과 콘텐츠로 더욱 풍성한 호러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고스트파크2017의 백미인 어트랙션은 총 6가지이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공포레벨을 조절할 수 있도록 1~5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공포레벨1(NEW) : 마법에 걸린 미로를 탈출하는 ‘다크메이즈’
공포레벨2(NEW) : 비밀에 가려져있던 맨션이 공개된다! ‘블러드맨션’
공포레벨3(NEW) : 폐교된 학교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사건들 ‘악몽교실’
공포레벨3 : 싸이코 닥터의 인체실험실 ‘감금병동’
공포레벨4 : 좀비들이 우글거리는 ‘좀비감옥’
공포레벨5 : 연쇄살인범의 비밀 아지트 ‘비명도시’


이외에도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푸줏간, 무당의 집 등의 미니어트랙션과 고스트올림픽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마술쇼와 각종 공연을 통하여 관람객에게 시원한 공포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또한, SBS특수분장팀과 의상팀이 제공하는 고퀄리티 코스튬을 유료로 체험할 수 있어, 호러 축제의 귀신이 되어 볼 수도 있다.


특히, 이번에는 팔칠팔구 이벤트(8월7일~9일)와 광복절 8.15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팔칠팔구 이벤트 기간에는 미성년자 출입이 제한되는데,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깜짝 놀랄만한 호러 파티가 열리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한다.


토요일에는 ‘쇼미더 고스트’에서는 빅원․MBA․이그니토(7월 29일 토), 긱스(8월 5일), 키썸(8월 12일)을 만나볼 수 있다.


고스트파크2017는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 티몬(www.ticketmonster.co.kr), 쿠팡(http://www.coupang.com), 위메프(www.wemakeprice.com)에서 온라인 예매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고스트파크 기간 중, 합천군민에게는 특별한 할인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합천군민은 이벤트데이를 제외한 평일과 일요일에는 50%, 토요일에는 최대 34%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고스트파크 공식 홈페이지 : http://ghostpark.kr
고스트파크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withghostpark
고스트파크 블로그 : http://blog.naver.com/ghostpark15
고스트파크 인스타그램 : @ghostpark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