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jpg

 

- 꿈을 담은 종이비행기 날리기로 마무리 -

 

(사)합천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문준희 합천군수)는 28일 남명학습관 소회의실에서 고3 학사생과 강사 등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남명학습관 고3학년 종강식을 개최했다.

 

종강식은 문준희 이사장을 비롯한 강사의 격려사, 고3 수험생의 송사 및 고2 후배 학사생의 답사,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꿈종이비행기 날리기 행사 등을 통해 그동안 열심히 공부해온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종강식에 참석한 한 학생은“남명학습관에서 공부한 시간동안 도움을 주신 선생님과 (사)합천교육발전위원회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며“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합천을 빛내는 인재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문준희 (사)합천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은“그동안 최선을 다한 스스로를 믿고 수능에 임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남명학습관의 17번째 인재가 되어줌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남명학습관은 2005년부터 (사)합천교육발전위원회가 설립·운영하고 있으며, 수도권과의 교육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우수강사진 확보 및 교육시설을 제공하여 실립 이후 107여명의 학생이 수도권 우수대에 합격하는 등 향토인재양성에 매년 꾸준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