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jpg

 

  - 단체회장 표창장 ․감사패 수여 및 3/4분기 추진 사업 논의 -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임)는 19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여성단체회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월례회를 가졌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2년 상반기 사업추진 실적 보고와 하반기 사업계획 논의 및  2022년 차세대 여성리더 유공자 이정임 협의회장에 대한 도지사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재향군인여성회 이임 노곡자회장에 대하여 감사패와 공로상을 수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였으며 재향군인여성회를 이끌어갈 유덕화 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합천군 여성단체협의회는 10개 단체 1,591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양성평등 지원사업, 어려운 가정 밑반찬 지원사업, 여성결혼이민자 결연사업, 사랑의 김장담그기, 저소득 부자가정 자녀 생일상 차려주기 등 크고 작은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날 김윤철 합천군수는 “이정임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들이 일심 단결하여   합천군을 위해 노력함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올 한해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합천군 여성 리더로서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정임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매순간   열정적으로 활동을 하였으며, 올 한해도 합천군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