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jpg

 

합천교육지원청(교육장 박근생) Wee센터는 6월 10일(토) 관내 초·중학생 및 학부모 33명을 대상으로 합천Wee센터 부모-자녀 체험프로그램 ‘우리(Wee) 아이, 이리 온’을 ‘함양 목재문화체험장’에서 실시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부모-자녀가 함께하는 치유의 숲 체험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그동안 마음에 담아두고 하지 못한 이야기를 나누며 칭찬과 사랑을 마음껏 표현하여 가족만이 느낄 수 있는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가족관계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하고 진행하였다. 

 

체험에 참여한 송◯◯ 학생은 “엄마와 함께해서 더욱 재미있으며 나무가 울창한 숲에서 다양한 포즈로 가족사진을 많이 찍어 너무 좋아요”라고 즐거워했다. 그리고 학부모 고◯◯은 “자연과 더불어 좋은 공기 마시며 내 아이와 함께한 오늘, 사랑하는 마음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어 너무 소중한 시간이었어요.”라며 감동의 순간을 떠올리며 행복해했다. 또한 외조모 정◯◯은 “손자랑 사위랑 딸이랑 함께 오니 소풍 나온 기분이 들고, 많이 웃어 더 젊어졌어요”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합천교육지원청 Wee센터는 앞으로도 관내 청소년들의 마음이 치유되는 유익한 가족 치유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미래의 주인공인 우리 청소년들의 밝고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