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2.jpg

 

- 이임 개별단체장 감사패 수여 및 23년 추진사업 논의-

 

합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정임)은 10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여성단위단체 임원 3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여성단체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지난해 여성단체 주요활동사업의 성과 보고 및 결산, 2023년 활동계획을 논의했으며, 임기 만료로 이임하는 김행진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합천지구협의회장과 김정혜 소비자교육중앙회합천군지회장에 대해 감사패와 공로상을 수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한편 올해 여성단체협의회 임원진으로 감사에 유덕화 재향군인여성회장과 사무국장에는 박숙자 한국생활개선합천군연합회장이 새로운 일꾼으로 선출됐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항상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신 임원진과 회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특히 올해 우리군은 여성친화도시 조성사업을 역점적으로 추진해 지역 정책과정에 남성·여성이 평등하게 참여하고 여성의 역량 강화 및 돌봄과 안전이 구현되는 군정을 펼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정임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여성단체 활성화를 위해 적극 참여해주신 회원님들 덕분에 한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여성단체협의회가 양성평등사회의 초석을 마련하고 여성권익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